인쇄는 하고 제본은 안할건데

정예은 1 9,516
혹시 인쇄하고 3공 펀치만 뚫는것도 가능할까요? 스프링이나 다른거 없이 인쇄랑 구멍만 뚫고 싶어요!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  • 네이버밴드로 보내기
  • 네이버로 보내기
  • 텀블러로 보내기
  • 핀터레스트로 보내기

Comments

아중복사
3공펀치가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.

Total 174 Posts, Now 1 Page

1 a4 제본 관련 문의사항
율무차 | 조회 608
1 a5는 안하시나요?
철룡 | 조회 936
1 모의고사
ㅇㅇㅇ | 조회 1,251
1 책을 pdf파일로
임가영 | 조회 1,669
1 다시 한번 문의드립니다
김콩순 | 조회 2,233
1 떡제본
김콩순 | 조회 1,983
1 떡제본 가능한가요?
김콩순 | 조회 2,063
1 제본 문의
sals06 | 조회 2,823
1 중철제본 가능 여부
정지혜 | 조회 4,493